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권 때문에 벌해주세요

by gogames 2022. 9. 9.

복권 때문에 벌해주세요
자영업을 하다가 사업을 접고 빛을 얻었습니다. 나는 작은 오피스텔을 사서 전액을 지불해야 했다. 그러다 복권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그는 나에게 그것에 대해 생각하라고 촉구했다. 빨리 합류하라고 하더군요. 그러다가 30만원 정도의 등급에 가입했다. 사기라고 해도 30만원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그의 팀 리더는 좋은 데이터와 확률 분석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인증서를 가지고 있으며 환불을 약속합니다. 100만원 상품에 가입했습니다. 12개월 무이자 할부라고 들었습니다. 담당자가 약속합니다. 환불해준다고 해서 어리둥절했네 네 그런자료도 있어요 이 자나고에서 전화번호가 끊겨서 대표전화도 환불도 안받네요. 그럼 가입문의 전화를 하면 통화가 잘 됩니다. 1년이 지나도 복권 문자는 오지 않았다. 그리고 금요일에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담당자에게 전화를 했더니 병가라고 하더군요. 월요일에 전화해서 담당자에게 배달해준다고 합니다. 나는 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예상한다. 청와대 게시판에 올려놓고 오겠다고 해서 전화를 세차장 밑에 놓고 조언을 구했습니다. 바보같이 가입했는데 이게 문제가 될 것 같아요. 연장 전화번호를 받지 못한 이유를 물었습니다. 더 웃긴건 내가 1살이 된 날 시스템 오류라는 거다. 악플을 남기거나 범죄를 많이 저지르고 싶지 않아서 임의로 변경한 것 같습니다. 회원 동의 없이. 서론이 길었습니다. 사기 아닌가요? 로또캔 LS컨텐츠도 웹툰 연재했는데 가입해서 두번이나 4위 받음
네이버에 저같은 피해자가 많은데, 청와대 국민청원이 링크가 안되어 읽을 수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절대 하지 말고 일하고 돈을 버십시오. 그 이상일줄은 몰랐네


추천사이트

댓글